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모바일게임 사전등록예약 안내 - 원더히어로즈

Mobile

by 콴쿠 2015. 7. 2. 12:39

본문

반응형

따끈따끈한 신규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예약 안내를 해볼까합니다.



사전등록예약 모바일게임은 바로 원더 히어로즈 입니다.



동화송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의 이색적인 조합!!


환상적인 케미가 아주 매력적인 신규모바일게임입니다.. ^^


엘사와 빨간망토 차차가 조합된다면?? 


상당히 색다른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카드배틀게임으로써의 필수!!


바로 유쾌한 영웅들의 강력하고 짜릿한~~ 임펙트 넘치는 스킬들!!


스피드한 게임과 아울러 전투의 쾌감을 느낄수있다고하네요..



100% 강화시스템.. 이게 좋네요..ㅋㅋ


그동안 강화하느라 골머리싸메고. 눈을감고 모니터를 가렸는데..ㅋㅋ


편하게~ 강화!!


그리고 지루할 틈없는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구성했다고하니.


꽤~ 기대되는 신규모바일게임 인듯합니다!!


원더히어로즈!! 신규 모바엘기엠 사전등록예약 미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먼저 받고 시작하세요.. ^^



사전등록신청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