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찢어질듯 아픈 목감기에 좋은 유자차~ 마구마구 쳐묵!!!!

생활 이야기

by 콴쿠 2014. 12. 30. 14:28

본문

반응형



찢어질듯 아픈 목감기 짜증나서..


뭐가 좋겠나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하는중 유자차가 똭~~~


그래서 바로 유자차 사러 고고해서~


물을 끓이고 유자차를 똭~~~~


맛나네.. 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목감기에 좋은 유자차를 목에 달고살아야겠답!!!! ㅋㅋㅋㅋ


목아픈사람.. 이리오슈~ 


유자차 나눠묵읍쉬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