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들! - 화장품편

생활 이야기

by 콴쿠 2015. 4. 6. 11: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하는 것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생활이야기에 포스팅하는이유는

 

사실 제친구가 해외여행을 다음주에 가는 바람에

 

부탁할거 있음 다 부탁하라길래

 

열심히 알아보고있기 때문이죵ㅎㅎㅎ

 

제가 여러분도 놓치지 않도록 다~ 알려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첫번째는 조말론 향수!

 

 

조말론 향수는 정말 유명하지요~

 

그런데 사실 백화점에서 사기엔 가격도 좀 있고

 

선뜻 사기에 부담스러운게 있는데

 

면세점에서 사게된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브랜드 이미지도 너무 좋아

 

하나쯤은 꼭 갖고 있어야하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두번째는 입생로랑 틴트

 

 

 

 

전지현 틴트로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이 되기전부터 정말 유명했던 제품이죠!

 

입생로랑틴트는 하나쯤은 누구나 갖고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바르기도 편하고 색깔도 예뻐 아무리 쟁여도 아쉽지 않다는!

 

면세점에서 싸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쟁여놓아야 하는 립제품 1위가 아닐까 생각해보아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