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삶에 즐거움을 주었던 언프리티랩스타의 종영ㅠㅠ

생활 이야기

by 콴쿠 2015. 3. 30. 17: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따뜻한 봄이 되니 나가 놀으라는 하늘의 계시인지ㅠㅠ

제가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들이 하나둘씩 끝나네요

 

저번주 목요일에는 제가 좋아하는 언프리티 랩스타가 끝났는데요

 

모두의 축하속에서 치타가 당당히 6번 트랙을 차지하게 되었어요~

 

 

 

 

세미파이널을 지나 파이널 무대에는 육지담, 제시, 치타가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치타가 1차 우승투표에서 1등을 하고 2차 투표에서도 1등을 해서

당당하게 1위가 되었어요

 

아무래도 세미파이널의 무대 영향도 있지 않았나 싶어요

 

치타의 콤마 노래도 너무 좋고 무대도 너무 멋있더라구요

한마리의 흑조같았달까ㅎㅎ

 

어쨌든 우리나라에 여성 랩퍼가 자리잡기 힘든데

다들 열심히 해서 이게 끝이 아니라 시작이 되었음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