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희 탑, 리복화보 공개

패션 이야기

by 콴쿠 2014. 7. 25. 10:33

본문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맑은것같아요~^^

다들 즐거운 주말 계획 세우셨나요?

 

 

의외로 잘 어울리는 소희와 탑의 리복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달달한 커플의 파파라치컷

그리고 시크함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를 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에 팬들은 진짜 커플로 착각할뻔 했다고 해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한 화보라 그런지 더욱 실제 커플처럼 보입니다

 

 

 

 

 

두분 다 우월한 핏과 각선미를 가졌기 때문인지 옷이 더욱 살아나는 것 같아요

깔끔한 커플룩을 선보인 소희와 탑

 

 

 

 

정말 진짜 커플이라고 해도 믿을것같아요~

그나저나 소희 다리ㅠㅠ 이쁘네요...

 

 

 

 

정말 우월하네요....쩝

 

 

 

 

이런 커플룩 정말 이쁜것같아요~ 사랑스러운 느낌???

 

 

 

 

메이킹에서는 더더욱 이쁜 소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너무 이쁘네요ㅠㅠ 부러움

?

 

 

 

 

 

 

텍스트를 비켜가는 선과 소희가 비스듬히 들고있는 신발의 각도가

절묘해서 더 멋있네요ㅎㅎ 의도한 건가..?

 

 

 

 

정말 이런 각선미면 어떤 옷이든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소희 다리의 비결이 뭘까요???ㅠ

 

마지막으로 화보 촬영 영상을 보며 마무으리!!!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