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사무실, 예쁜사무실 디자인 보기

인테리어 이야기

by 콴쿠 2015. 2. 11. 17:42

본문

반응형

안뇽하세용~

이모저모입니다.ㅎㅎ


요즘에.. 

자동차 관련  디자인 및 기타

내용으로 글만 쓰다가..


예쁘고~ 아름다운!!

아주그냥.. 사무실 분위기가 아닌..

느낌있는..


이미지가 몇장있어서..ㅎㅎ

글써봅니다..ㅡㅡ;;


강남사무실에 이런대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다니는 사무실은..


전혀.. 이런분위기가 아닙니다..

강남 사무실이.. 아니라서 그런가..ㅋㅋㅋ

요정도로 예쁜사무실이면.. 

일할맛 날텐데 말이죠..ㅋㅋ



조명 분위기가 상당히 매력적인

예쁜사무실입니다..

디자인을 누가했는지..


정말.. 일할맛나는..

아니.. 일하는곳이아닌.. 분위기좋은

쉼터같은 느낌..


능률 업업!!

강남사무실엔 이런곳이 많겟죠??

평수도 넓어 보이긴하는데..

무튼.. 요곳은.. 조명 분위기가

장난아닌듯합니다..ㅋㅋ




나름 이쁜 강남사무실 디자인을

빼보긴 했는데..음...

요것도 나름 심플하니 매력있는듯해요.

심플이 대세잖앙요..ㅋㅋ


나름 매력있는

예쁜사무실 이라고 할수있는.. 느낌??

회의실로 보이는곳이.. 통유리로 되어..

안이 잘보이네요..ㅋㅋ

뭐하는지 감시가 다되겠어요..



요건 옛날 생각나게하는..

유치원이 이런구조가 많죠..ㅋㅋ

유아원이라고 해야되나..ㅋㅋ


무튼.. 

밝은톤 색상의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인.. 


천장 콘크리트 및 배선 노출이 제대로

되어있는.ㅋㅋ

그런 강남사무실인갑네요..


나름 쪼끔.. 예쁜사무실이라고

이야기할수있을려나요??


전 추억있는 그런 구조라서..ㅎㅎ



아, 정말 돈만다면..

이렇게 단독사옥을 짓고

쓰고싶습니다..


누구나 다 그렇게지만요..ㅠㅠ


디자인 감각이. 아주 ~

죽여줍니닷..ㅎㅎ


흐흐흐흐.. 

대충,, 제가 잘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이쁘다고??

생각한

강남사무실 및 예쁜사무실 디자인을

봤는데요..


어떠심??

별로임??


그럼 담엔 더좋은걸로 찾아와벌것음..

싫으심?? ㅡㅡ;;


그럼.. 그냥.. 자동차만 할까요??


매번 똑같은거만 하면 지치니까..

이렇게 예쁜사무실 디자인도보고~


강남사무실 어떻게 생겼나 구경도하고..

언제 들어가서 구경하겄어요..ㅋㅋ


대충 대충 넘어갑시닷..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