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로망, 복층 인테리어

인테리어 이야기

by 콴쿠 2014. 7. 12. 15:44

본문

반응형


복층 인테리어

상상만 해도 즐거워지는 집~!!!

오늘은 복층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의 복층 인테리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 그대로, 여러가지 복잡한 것 없이 필요한 것들만 배치해 두었네요~!!!



저도 자취를 할 때마다 복층 구조의 자취방을 꿈꿔왔었는데요

학교랑 멀기도 하고 가격도 혼자살기엔 부담되는 가격이라 그냥 학교 근처에 저렴한 방을 썼었던 기억이...





제가 만약 복층 구조의 집에 산다면 거실과 주방은 아래층, 침실은 위층에 배치되어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보편적인 배치이기도 하지만.. 위층에 햇빛이 잘 드는 공간에 침실을 두고 싶은ㅠㅠ

상상만 해도 좋겠네요...





딱 이상적인 공간!!!!

목재 소재로 된 약간은 낡은 느낌의 소품이 집을 아늑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자신의 취미를 나타내주는 물건들과 포인트가 되는 소품들로 집을 꾸미면

밖에 나가기 싫어질것같아요 온전한 나만의 공간!!!ㅠㅠ





그리고 저는 아래층과 위층 사이의 거리가 높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워낙 게을러 터져서.. 지각이라도 하는 날엔 뛰어내려도(?) 안다치는 거리?






이런 집이라면 정말 최고일 듯 해요...

물론 저렇게까지 탁 트인 유리창은 필요없지만...

햇빛들어오는 거 하나는 정말 딱일것같아요

게다가 밤에는 하늘도 잘 보여서 더 낭만적일 것 같네요ㅠㅠㅠ

항상 어디서든 잘 꾸며진 방들을 보면서 저도 저만의 공간을 생각하곤 하는데

복층이라면 집 꾸미는 맛이 두배로 즐거울듯한...




저의 로망 복층 인테리어!!!

다음에는 햇살 가득히 들어오는 큰 창이 있는 방 인테리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처럼 아침형 인간이 아닌 분들에게는 큰 창에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와야 잠을 잘 깬다는거...




그럼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