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꿈, 다락방 인테리어

인테리어 이야기

by 콴쿠 2014. 7. 15. 12:48

본문

반응형

 

복층 인테리어와 함께 제가 꿈꾸는 또하나의 인테리어

다락방인테리어~!!

 

솔직히 말하면 다락방 인테리어라기 보다는 햇살이 가득 내리는 큰 창이 달린 방이라고 해야 맞을 거에요ㅎㅎ

저처럼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사람에겐 아침에 햇살이 밝게 들어와야 잠에서 깰 수 있다는거~

 

 

 

 

 

드라마나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락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었을때는 그저 넓은 집을 원했었는데

자취를 해보니까 점점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면서

큰 창이 달린 집에 대해 로망이 생기더라구요ㅎ

제가 자취하던 어떤 방은 정말 빛이 안들어와서

불을 켜면 낮이고 끄면 밤이었던...

 

 

 

 

다락방의 특징은 비스듬한 천장에 달린 창문이죠!!!

벽에 달린 창문이 아닌 약간 위쪽을 향해있기 때문에 빛이 더 잘 들어온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ㅠ

사진 속 방은 차분한 컬러들을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정말 매력만점이지 않나요? 창문이 어느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

비스듬한 천장이 어떤 구조로 되어있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게 바로 제가 꿈꾸는 모습에 가깝네요...

물론 침대 위에 앉아계신 분처럼 이쁘고 몸매가 좋은 건 아니지만

이렇게 가득히 햇살이 들어오는 방에서 깨어나면

하루를 정말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햇살 아래에 침대에 앉아 책을 보는것도 낭만적일 거구요..

 

신혼이라면 남편과 함께 누워 하늘의 별을 보는것도ㅠㅠㅠㅠ

 

 

 

 

 

이 방은 다락방의 구조를 잘 활용해 가구들을 배치했다는게 느껴져요

이런집은 대체 어디있는걸까요?

 

나중에 돈을 모으면 꼭 이런 멋진 집하나 짓고

멋진 차도 사고 살고싶네요ㅠㅠ

모두의 꿈이겠지만...

 

 

 

 

 

 

이렇게 매력 만점인 다락방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신가요?

때로는 아파트같은 고층건물보다도 이렇게 나만의 집 다락방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게 좋을것같아요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